1990년 1월 18일 예수님께서는 율리아님에게 다음과 같이 약속하셨습니다. “나는 내 어머니를 통하여 머지않은 장래에 네 가까운 곳에 사랑과 은총이 흘러넘치고 영혼 육신이 치유될 수 있는 기적의 샘물을 줄 것이다.”
1992년 8월 27일 새벽, 율리아님은 기도 중에 현시를 보았습니다. 성모님께서 빨랫감을 머리에 잔뜩 이고, 양손에 들고도 모자라 빨래 보따리를 발로 밀며 가파른 산을 오르고 계셨습니다.
성모님의 오른쪽에는 율리아님이 성모님과 똑같은 모습으로 그 뒤를 따르고 있었으며, 성모님의 왼쪽에는 남편 율리오 회장님이 빨랫감을 양손에 들고 따르고 있었습니다.
성모님께서 한 곳에 이르러 멈추셨는데 그곳에서부터 물이 흘러내리기 시작했고, 율리아님이 남편과 함께 서있는 자리 근방에서도 맑은 물이 큰 내를 이루며 흘러내렸습니다.
성모님께서는 그 곳에서 빨래를 하기 시작하셨고 그 밑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그 물을 먹고 마시며 손발을 씻고 머리를 감으며 목욕도 하고 물장구를 치며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이튿날 율리아님은 장 신부님, 협력자들과 함께 현시에서 본 그 장소를 찾아내어 맨손으로 파기 시작했습니다. 한 번 팔 때마다 물줄기가 퐁퐁퐁 하고 30cm 정도 솟아올랐으며 일곱 번째 팔 때까지 같은 현상을 보였는데 여덟 번째 파자 물줄기가 하나로 합쳐져 흘러내렸습니다.
지금 커다란 나주 성모님상이 모셔져 계신 곳이 바로 율리아님이 현시 중에 본 성모님께서 서계셨던 그 자리이며 이곳이 바로 나주 성모님의 기적의 샘물이 발원한 곳입니다.
1993년 5월 27일 성모님께서는 파 레몬도 신부님과 또 한 분의 신부님을 당신의 동산으로 부르시면서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율리아님을 통하여 주셨습니다.
율리아님이 성모님께서 현시를 보여 주신 장소를 찾아내어 맨손으로 샘을 파고 있는 모습
1992년 8월 27일, 기적의 샘물율리아님이 성모님께서 현시를 보여 주신 장소를 찾아내어 맨손으로 샘을 파고 있는 모습
맨손으로 팠는데 흘러내리는 물에 금방 땅이 골이 패일 정도로 많은 양의 물이 넘쳐 흘러 내려오고 있는 모습
1992년 8월 27일, 기적의 샘물 (2)맨손으로 팠는데 흘러내리는 물에 금방 땅이 골이 패일 정도로 많은 양의 물이 넘쳐 흘러 내려오고 있는 모습
율리아님이 성모님께서 현시를 보여 주신 장소를 찾아내어 맨손으로 샘을 파고 있는 모습
1992년 8월 27일, 기적의 샘물 (3)율리아님이 성모님께서 현시를 보여 주신 장소를 찾아내어 맨손으로 샘을 파고 있는 모습
처음 기적수 물을 판 날 그 주위에 엄청난 물이 흐르고 있음
1992년 8월 27일, 기적의 샘물 (4)처음 기적수 물을 판 날 그 주위에 엄청난 물이 흐르고 있음
처음 기적의 샘물이 콸콸 쏟아져 내리는 모습
1992년 8월 27일, 기적의 샘물 (5)처음 기적의 샘물이 콸콸 쏟아져 내리는 모습
율리아님이 마시고 있는 기적의 샘물 안에 성체 모습이 보임
1992년 8월 27일, 기적의 샘물 (6)율리아님이 마시고 있는 기적의 샘물 안에 성체 모습이 보임
향유와 젖으로 변화된 기적의 샘물 (3)
향유와 젖으로 변화된 기적의 샘물 (2)
향유와 젖으로 변화된 기적의 샘물 (4)
향유와 젖으로 변화된 기적의 샘물 (5)
향유와 젖으로 변화된 기적의 샘물 (1)
향유와 젖으로 변화된 기적의 샘물 (1)
헝가리의 세균학자 귤라 박사님이 1년간 연구한 결과, 나주 기적수가 식중독의 병원균, 대장균, 소장 및 대장염의 병원균과 시트로박터 프룬디와 같은 병균들이 번식하지 못하게 막는다는 놀라운 사실을 밝혔다.
또한 1ml의 나주 기적수가 200ml 물을 정화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2013년 10월, 한국 환경시험 연구소에 의뢰하여 검사한 결과, 물 전문가는 나주의 기적수는 “세계 최고 수준의 물” 이라고 밝혔다.
나주 성모님 덕분에 간암과 위암이 치유 되어 이곳 거룩한 성지에 서 있습니다.(눈물 33주년 증언)
미국 죠셉 신부님 & 릴리 헬레스토나주 성모님 덕분에 간암과 위암이 치유 되어 이곳 거룩한 성지에 서 있습니다.(눈물 33주년 증언)
세계에서도 못 고친다는 희귀병을 나주에서 치유받았습니다!
박충섭 데레사 (서울 인천 피정 증언)세계에서도 못 고친다는 희귀병을 나주에서 치유받았습니다!
흉측한 피부병에 기적수를 바르자 껍질들이 다 벗겨지고 정상인의 피부로!
호주 크레센시아 Crescentia (18. 8. 15. 증언)흉측한 피부병에 기적수를 바르자 껍질들이 다 벗겨지고 정상인의 피부로!
4500까지 올라간 위험한 간수치가 나주 기적성수로 완전히 치유 되다니요!
홍숙자 루시아 (18. 8월 첫토 증언)4500까지 올라간 위험한 간수치가 나주 기적성수로 완전히 치유 되다니요!
"광주 교구의 공지문을 따랐다면 저희 가족은 이 세상에 없을 것입니다."
권영혜 요한나 (2018 대구 피정 증언)"광주 교구의 공지문을 따랐다면 저희 가족은 이 세상에 없을 것입니다."
"이는 의학적으로도 확실히 기적적인 치유입니다!"
김 그라시아 (2017년 3월 첫토 증언)"이는 의학적으로도 확실히 기적적인 치유입니다!"
'어떻게 뻥을 치기에 사람들이 저렇게 빠질까?'
박지은 세실리아 (2018년 대구 피정 증언)'어떻게 뻥을 치기에 사람들이 저렇게 빠질까?'
기적의 샘물 치유 증언
가브리엘 (13. 10. 27. 증언)기적의 샘물 치유 증언
성모님께서 저를 죽음에서 살려 주셨습니다.
정창윤 요셉 (17. 10. 22. 대전지부 피정 증언)성모님께서 저를 죽음에서 살려 주셨습니다.
기적의 샘물로 대상포진이 완전히 나았습니다!
스페인 수산나 증언기적의 샘물로 대상포진이 완전히 나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