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나주성모님

마리아의 구원방주

나주의 성모님 동산

나주의 성모님 동산

십자가의 길

갈바리아 언덕

성혈 조배실

태양의 변화

성모님 동산 사계

 

 

 

 

태양의 변화

 

   

 

"태양을 둘러싼 찬란한 빛은 나의 사랑이며 현존의 징표이다."

 

 

성모님 동산 은총의 샘터 앞에서

 

 





태양을 머리위에 두르신 성모님이 발현하시자 어두운 하늘이 밝아졌다. "태양을 둘러싼 찬란한 빛은 나의 사랑이며 현존의 징표이다. 삼위일체의 하느님은 작은 심부름꾼인 너희를 통하여 찬란한 빛을 모두에게 전해줄 것이며 성령강림이이루어질 것이다" 라는 말씀과 함께 태양의 변화를 보여주시고, 물에서도 성체가 떠있는 모습 및 젖빛으로 변화되는 모습등을 보여주시며 "지옥으로 향해가는 수많은 영혼들을 목욕시켜 주리라" 고 말씀하셨다.  (1993년 5월 27일)

 

 

 

 

  

 

 

 

 

  태양이 빙글빙글 돌고 있는 모습

핏빛으로 물든 태양이 점점 커지고 있음

 

 

 

 

 

 

 1996.10.19
피눈물 흘리신 10주년 기념일을 맞이하여 기적수를 주신 성모님 산에 갔는데
태양이 빙글빙글 돌면서 빛을 내려주셨는데 성작 모양과 빛이 사진에 촬영되었다.

 


2002년 10월 19일 피눈물 흘리신 16주년 기념을 맞이하여 오신 순례자들이 21일날
성모님 동산 은총의 샘터 앞에서 미사중에 나타난 촛불 형상  (미국 순례자가 찍은 사진
)

 

 

 

 

2007년 2월 3일 성모님 동산 십자가의길 기도 때 태양의 기적이 일어났을 때 찍은 사진

 

2007년 4월 14일 성모님 동산에 휘황한 빛을 쏟아주는 태양

2008년 9월 6일 십자가의 길 기도 때

2009. 4. 4 갈바리아 예수님 상 앞에서 순례자들이 묵주의 기도를 바칠 때 하늘에 나타난 달무리

 


 

나주 성모님 동산에서의 태양의 변화 (증언)

 - 장미 향기가 마치 안개와도 같이 퍼져 나와 우리를 감쌌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희들은 홍콩에서 순례 왔는데 여러분들을 다시 만나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저희들은 이번에 나주 성모님께 순례 와서 주님과 나주 성모님께로부터 너무나도 많은 은총을 받았는데 여러분 모두에게 나누어 드리고자 저희가 받은 은총들에 대하여 저희 일행 모두가 돌아가면서 증언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홍콩에서 순례 온 마가렛이라고 합니다. 저는 나주 성모님께 대한 소식을 이곳에 순례오기 전부터 이미 들어서 알고는 있었지만 자세한 내용은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나주 성모님 메시지를 읽고난 후 비로소 주님과 성모님께서 우리들을 얼마나 사랑하고 계시는지를 깨닫게 되었기에 1997년 처음으로 나주 성모님께 순례를 오게 되었습니다.    

저희 일행이 나주 성모님께 함께 순례를 다녀오고 난 뒤부터 생활에 많은 변화를 가져오기 시작했는데 특히 작년 6월 30일 나주 성모님 눈물 흘리신 15주년 기념일에 순례를 왔을 때 나주 성모님 동산에서 참으로 엄청난 태양의 기적을 체험한 뒤에는 주님과 성모님께서 나를 얼마나 사랑하고 계시는지를 깨닫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그때부터 저희 모두는 주님과 성모님의 사랑 안에서 저희들의 생활이 완전히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성모님 동산으로 가기 위하여 차에 오르는 순간부터 너무나도 짙은 장미 향기가 강하게 풍기기에 '아, 성모님께서 지금 우리와 함께 계시는구나' 하고 생각하니 너무나도 기뻤습니다. 성모님 동산에서도 끊임없이 풍기는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장미 향기를 맡으면서 묵주의 기도를 드리던 중에 저희 일행은 너무나도 엄청난 기적을 목격하게 되었는데 루시아 자매님이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루시아 자매: 저희들이 성모님 동산에 모셔져 계신 성모님 상 앞에서 기도를 드리고 있었는데 아까 소개한 말가렛 자매님이 "첸 자매, 성모님께서 우리를 보고 웃고 계셔요." 라고 말하기에 얼른 성모님을 바라 보았더니 정말로 아름다운 미소로 웃고 계셨는데 저는 제가 보고 있는 광경이 너무나도 놀라웠기에 도저히 믿겨지지가 않아서 제 눈을 의심했는데 그 순간 강한 장미 향기가 풍겼습니다. 뿐만 아니라 장미 향기가 성모님께로부터 마치 안개와도 같이 퍼져나와서 우리를 감싸고 돌았는데 그 순간 저의 온몸이 떨리기까지 했습니다.

저희 모두는 다시 성모님 상을 유심히 바라보면서 계속해서 기도를 드리고 있었는데 성모님 상을 바라보면 볼수록 너무나도 아름다웠습니다.

그런데 성모님 상에서 어떤 아름다운 여인의 형상이 느껴졌는데 마치 부드러운 인상을 지니신 수녀님 같기도 했기에 저는 너무나도 놀란 나머지 제 눈을 비비면서 더욱더 주의 깊게 성모님 상을 바라보았더니 어머나, 세상에! 수녀님 같다고 생각했던 모습이 살아계신 성모님의 모습으로 바뀌어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성모님 상 안의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이 서서히 남자의 형상으로 바뀌더니 순간 예수님의 모습으로 바뀌어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또 다시 살아계신 성모님의 모습으로 바뀌었습니다.

저는 지금도 이 엄청난 기적을 생각하면 온몸이 떨리기까지 합니다. 이렇게 놀라운 은총과 함께 저희 일행은 묵주의 기도를 끝낸 뒤 십자가의 길 기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말가렛 자매 : 저희가 십자가의 길 기도를 시작할 무렵에는 구름도 많이 낀 흐린 날씨였기에 이슬비가 조금씩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드리고 있던 중에 "태양이 돈다." 하고 누군가가 외치는 소리에 우리 모두는 머리를 들어 하늘을 바라 보았더니 정말로 태양이 아주 느리게 또는 아주 빠르게 회전하면서 돌고 있었습니다.

아네스 자매: 예, 저도 보았는데 태양이 그냥 돌기만 한 것이 아니라 태양을 가리고 있는 성체까지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더욱더 놀라운 기적은 그 태양 안에 예수님께서 성체를 들고 서 계셨는데 저희 일행을 향하여 손을 뻗치셨으며 예수님 옆에는 성모님께서도 함께 서 계셨습니다.

이렇게 상상도 못할 놀라운 기적을 바라보고 있노라니 저는 정말로 주체 할 수 없을 정도로 눈물이 하염없이 흘러내렸고 지금 이 엄청난 기적을 바라보고 있는 저의 눈이 너무나도 복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저희 일행 모두는 어린아이처럼 펄쩍 펄쩍 뛰면서 환호성을 질렀고 "주님 을 찬양합시다." 하며 큰소리로 노래를 했습니다.

말가렛 자매 : 그 당시 일어났던 모든 상황을 죤 형제님께서 비디오로 촬영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죤(미스터 황):저는 나주 성모님 동산의 모든 것을 비디오로 찍고 있었는데 일행중 한사람이 "태양이 돈다." 하고 외치는 소리에 얼른 비디오로 태양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분명한 사실은 기존에 제가 알고 있던 태양과는 너무나도 확연하게 달랐는데 태양이 뛰기도 하는가 하면 돌기도 하였고 멀리 있다고 느껴지는 순간 가까이 있었고 작아졌다가 커지기도 하였으며 태양을 가리고 성체까지 나타났습니다.

저는 혹시라도 제가 착각했을수도 있다는 생각에 소나무와 소나무 사이에 태양이 나오도록 조정을 한 뒤 비디오로 들여다 보았더니 이것은 빛의 굴절이나 착시 현상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완전히 초 자연적인 현상에서 오는 기적임을 확실하게 알 수가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구름이 많이 낀 흐린 날이었기에 구름이 지나가는 것도 보게 되었는데 지속적으로 빨리 움직이던 구름이 유독 태양 주위에서만은 5초, 또는 10여초를 멈춰 서 있다가 다시 움직이는 것이었습니다.

저희 일행 모두는 이 엄청난 태양의 기적을 함께 목격하면서 하느님께 감사를 드리며 너무나도 행복해 했습니다.

진 형제: 그 당시 구름이 태양을 잠시 가렸을 때 구름 색깔이 보랏빛으로 변하더니 서서히 밝은 보랏빛으로 바뀌었는데 구름이 지나가고 난 뒤에는 태양의 색깔이 보라색에서 노란 색으로 바뀌었으며 저희들이 흔히 미사 때 볼 수 있는 성체와 똑같은 성체의 모습이 태양을 가리고 나타났는데 그 성체 주위로 붉은 빛이 돌고 있었습니다.

베드로 형제: 저희들은 성모님 동산에서 태양의 기적뿐만이 아니라 엄청나게 강한 장미 향기를 맡았는데 저희가 성모님 물로 목욕할 때 뿐만이 아니라 저희가 목욕할 때 사용했던 수건에서까지 장미 향기가 강하게 났습니다.

말가렛 자매: 저희 모두는 나주 성모님께 순례를 올 때 이렇게 엄청난 기적들을 체험하게 되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나주 성모님의 은총으로 정말로 기적들을 체험하게 되었기에 저희 모두는 오늘 또 한번 나주 성모님께서 저희들을 얼마나 사랑하고 계시는지를 확실하게 체험할 수가 있었습니다.

이 모든 은총은 저희가 돌아가서 더욱더 열심히 나주 성모님을 전하라는 성모님의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나주 성모님을 전하는데 영웅적으로 일할 것이며 저희가 돌아가면 제일 먼저 나주 성모님 메시지를 중국어로 번역할 예정입니다. 예수님, 나주 성모님 감사합니다.       

 

2001년 8월 15월 성모승천 대축일에

Miss Margaret Chang
26F Po Yang Mansion, Fai Koo Shing, Quarry Bay, Hong Kong
Tel. 28753982

Anit Chan
5/F Orchid Hse, 169, Sai Yeung Choi St. North, Mong Kok, Hong Kong

Lucia NG
70 2/F Chuen Long Village, Route Twisk Tsuen Wan N.T.  Tel. 91505573

Agnes Lai
Room 3507, Block 'D'
Ching Wah Court, Tsing Yi, Hong Kong, Tel. 24950403

Mr. Wang Ka Kui
1/F Block D 28 Peak Road, Cheung Chau, Hong Kong
Tel. (852) 2981-1137, 852-9360-9261

Mr. James Law Chung Ting
34 Relcher's Street 6th Floor, Block 5
West Districk, Hong kong,

Cheung Yun Fat(Peter)
Hoi Tao, Mansion 15/FL C
Reivier Garden, Tsuen Wan N. T, Hong Kong